
연일 상승세를 이어가는 집값에 수요자들의 고민이 깊어가는 가운데, (주)대광건영에서 반세권과 초역세권이라는 메리트를 보유한 '용인 고진역 대광로제비앙'이 공급에 나섰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에 더불어 5% 계약금만 지급하면 입주 시까지 추가로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6개월 후부터는 전매할 수 있으며, 입주는 2028년 7월 예정이다. 정당계약은 오는 22~24일까지 진행된다.
부동산 전문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착순 분양 단지를 줍줍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라고 전언했다.
'용인 고진역 대광로제비앙' 인근에는 삼성전자 첨단시스템 반도체 국가산단과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가 인접해 세계 최대 규모 '반세권'을 이루고 있다. 차량으로 20분 내면 출퇴근이 가능하므로 직주근접을 원하는 배후수요가 보장된다. SK, 삼성 산단의 대장 아파트 격인 만큼 워라밸을 원하는 종사자들의 이목도 집중되는 중이다.
또한 에버라인 고진역이 걸어서 3분가량 소요되는 위치에 있어서 초역세권 혜택을 누린다. 한 정거장 떨어진 용인중앙시장역으로 경강선이 연장될 예정이라 광역교통망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용인IC를 통한 영동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하며, 추후 동용인 IC가 개통하면 세종-포천고속도로 접근성이 향상되어 서울까지 30분대면 진입 가능할 것이다.
그리고 '용인 고진역 대광로제비앙'은 학원가와 상업시설을 갖춘 택지지구다. 내 집 바로 앞에 모든 것을 보유하여 탄탄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롯데시네마, 하나로마트 등 쇼핑부터 문화 시설까지 다양하게 존재한다. 단지 앞 근린공원과 어린이공원, 봉두산, 용인시 종합운동장 등 녹지도 풍부하여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한다.
교육 여건으로 고진초, 고진중, 고림고까지 초중고교가 단지 옆에 위치하는 원스톱 학세권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규 유치원 개원도 예정되어 12년 이상의 안정적인 양육을 지원한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원에 들어서는 당 사업지는 총 860세대가 입주한다. 평면은 75㎡, 84㎡, 110㎡로 중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한다. 팬트리와 드레스룸, 발코니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배치한다. 남향 위주 배치와 더불어 피트니스 센터, 스크린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같은 다채로운 커뮤니티가 조성된다.